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3일 일요일 방송별 시청률순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7:30

    4월 31 1도 1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 과외 팀장 연세무입니다기둥 잘 보네쇼 나쁘지 않아요?핵심 인사했다만 같지만, 이제 월요일 1이 되었습니다.오항상 그랬듯이 날은 특히 날씨가 참 따뜻하네요! 이번주 내용으로 옷을 정리했으면 좋았을텐데...이번주 내용은 확실히 옷 정리를 해야겠네요. :)


    주요 내용으로는 어느 방송에서 힐링하셨는지 한 번 볼게요.


    >


    <4월 2하나 하나 필요하나 시청률 순위>


    >


    <4월 2하나하나 필요나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이유리가 나오는 드라마가 메인예기 드라마인가요?주예기는 아무래도 드라마가 적으니까 이렇게 나오네요.~<4월 2일 일요일 연예의 시청률 순위>


    >


    케이팝스타가 첫 번째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네요.연구 기관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2부는 하나 정도네요!나는 본 적 없지만, 과연 결과는 어땠나요.


    그러면 연구기관별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닐슨코리아 하나감파시청률 순위>


    >


    판타스틱 듀오 2가 다시 시작이 된 셈이지만 생각보다 시청률이 저조하군요<닐슨 코리아의 한가지 더 필요하거나 종편의 시청률 순위>


    >


    지금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JTBC 뉴스룸입니다.~


    >


    <4월 2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하거나 케이블 시청률 순위>


    >


    터널이 생각보다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요즘 드라마 소재로 범죄 스릴러가 많은데 터널은 거기에 판타지적인 요소가 같이 있어 유행하는 것 같아요.윤식당은 이번에 나쁘지 않은 tvN 예능인데 또 나쁘진 않아요.나쁘지는 않은 용석의 효과는 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