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어린이엠낫오케이> 시즌일 정주행 끝!! 시즌2 자신오는 날짜 알려드림^^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2:54

    음!!


    >


    ​ ​ ​ 정내에 존 내용 그뎀ー그 대무 기다리고 기다리던 넷플릭스 2020년 신작 오링이엠낫오ー케ー I am not okay with this넷플릭스에 떠서 하루에 다 봤다.하루만에 전부 볼 수 밖에 없었다.에피소드 러닝터입니다. 좀 봐주세요.에피하나웅 그러면서 한가지 9분, 에피 2 20분...이건 좀 에바 아니면 미카? ( ́;ω;`)


    >


    너희들이 기다린 작품이라 정말 말을 많이 만들어 보고 싶었지만...아이 끼고 봐도 시즌 첫 다 보지만 3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어린이 엠낫-오케이 시즌 초는 그냥 프롤로그라고 해도 될듯!! 왠지 영화를 보다보니 지금 흥미진진해지려고 할때 끝난 느낌? 그라를 더하면 영화예고편의 하과인 느낌??하하하ハハ아래 포스터에도 와인과 같이..."아이 엠낫 오케이"는 "기묘한 이야기"의 제작진과 "똥새 세상"등의 감독이 함께 출연한 작품이라, 전체의 기대를 한몸에 받을 기대작이었다.


    >


    비록 러닝타임은 짧았지만 매우 재미있게 봤어♥ 원래 영어 제목은 I am not okay with this이지만, 열 1는 온라인 플릭 코리아에서 이번에도 타이틀을 정말 잘 만든 듯했다.간단하게 아이들 엠낫-오케이 제목만 봐도 딱이야!! 아무런 스토리 1에서 하 하하하~IMDb 7.9에 ​로 둥근 토마토 85면 즐겁다는 말인데...초능력을 사용하는 장면을 좀 더 굵게 만들어 러닝 타임이 조금만 길었으면...점수가 조금 높고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참고에 기묘한 예상은 IMDb 8.8에로 둥근 토마토 93라 세상 따위는 IMDb 8.1에로 둥근 토마토 93이었다


    >


    ​​​​


    개인적으로 아이엠 낫 오케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캐스팅^0^각자 역할을 맡은 배우들이 정내용 찹쌀 떡입니다.!!주인공의 시드니 역의 소피아, 릴리스"Sophia Lillis"숏 컷도 너희들에게 잘 어울려서 뭔가 중성적 매력이 있다.무려 2002학년입니다 부르르


    >


    소피아의 SNS에 게재된 가장 최근의 사진 여자 한명의 사진을 보면 또 무슨 새.


    >


    ​ ​ ​ 넷플릭스에 유아엠낫오ー케ー이 끼는 날에 올린 글인 것 글의 프로필에 키가 첫 52㎝에서 본인과 있어서 믿지 않는데...정말 쵸쯔코미이 아니고 본인?흐흐 흐흐, 제일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브래드 소피아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디 본


    >


    가운데 있는 안경 쓴 사람이 빌어먹을 같은 감독이었고, 꼬마 Monathan Entwistle이었다.


    >


    ​ ​ ​ 그 때문에 소견보다 그데 무키요우오쯔통스텍리 역을 맡은 와이트 올레프 Wyatt Oleff안경 미남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엠낫오ー케ー에서 웃는 것은 와이트가 끝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트는 2003년생 ㅎㄷㄷㄷ


    >


    와이어트 인스타 가보니까 ... 정예기 정예기 가뭄에 콩난듯 이렇게 튼튼한 사진 몇장 있고,


    >


    >


    거의다 이런사진이다,, 완전 내스타일..


    >


    그래서......와아,미치겠다...헥그이요미리옴~♥ 시드니의 동생으로 나쁘지 않는 음식 천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의 본명은 Aidan Wojtak-Hissong심에 에이던 야기라고 어떻게 읽는지 모르게타하하하하~2007년 태어났다.그렇구나...


    >


    ​ ​ ​ 이 말은 정내용 갑자기 마음에 도우루옷통의 리처드 리옴을 괴롭히기로 했다 3분 정도 본인에 오는데..개인적으로 이 애도 바보 같아(이놈의 외모 지상 주의)쉿 쉿 쉿


    >


    세계공통어는 아이엠낫토오케이에서도 자신있습니다.


    >


    어린이 엠낫 오케이 티저 영상에도 나온... 시즌 중 킬포 장면스탠, 개, 힘들다.


    >


    스탠은 아무래도 귀여워.


    >


    >


    ​​​


    (2월 27한 decider.com에 떤 기사.제가 번역해드릴께요 ^^)"넷플릭스에 아이엠 낫 오케이 시즌 2이 과인 올까?"


    >


    넷플릭스의 아이 앰 넛 오케이에서는 믿을 수 없는 여주인공의 불운한 사건이 펼쳐진다.소피아 발매가 연기한 시드니 노팍웅 전형적인 하나 0대 소녀 가전 혀, 전형적이고 없는 힘을 갖고 있다는 설정에서 시작할 예정이다.시드니는 의지가 강하고 화가 나면 의견만으로 사람들을 해칠 수 있다.아이엠낫오케는 어린거북의 세상과 마찬가지로 Charles Forsman의 그래픽 소설이 원작이었던 원작에서의 아이 엠 낫 오케이의 스토리는 다소 어둡게 끝난다: 시드니의 죽소음(레알?). 그러나 넷플릭스의 아이 엠 낫 오케이 드라마는 그렇게 암울하게 끝나지 않는다.오히려 흥미 진진한 시즌 2을 기대하게 만드는 장면에서 끝났다.​, 과연 아이엠 낫 오케이 시즌 2가 나올까?넷플릭스가 과연 시즌 2을 재개하는가?그렇다면 시즌 2는 언제쯤 나온다?​ 아시아 최근 아이엠 낫 오케이 시즌 2에 대해서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일러주다!!


    >


    ​ ​ ​ 비록 넷플릭스가 아직 유아 엠낫오ー케ー시ー증 2에 대해서 발표하지 않았지만 시즌 2이 본인과 지는 현실성은 다소 긍정적으로 보인다.1째로 유아엠낫오ー케ー은 키위 넷토후릿크스믹크 신작 탑 하나 0에서 2위를 차지했다.이 인기가 지속되면 한국은 한두달 안에 시즌 2의 재개 소식을 듣지 못할 것 같다.그러나 여기에 또 자신이 있는 이유가 하나 있다.우리가 작년 여름에 유아엠낫오ー케ー의 세트장을 방문했을 때 Entwistle(감독)가 말하길.."이 드라마는 당연히 시즌 2을 지봉잉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로 했다고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어 이달 초에 감독과 이야기를 본인 느탔을 때에는 시즌 한 마지막 장면에서 시드니가 만난 인물이 시즌 2에서 아주 큰 역할을 하게 되는 것과 슬쩍 힌트를 줬다."그 사람은 교수 X멘토 1인가요? 없음, 시드니항을 어둠의 세계에 데려가Sith Lord1인가요?라고 덧붙였다고 한다.(원작을 읽지 않아 본 것 중 하나가 뭔지 하나도 모르는 음웃음)


    >


    ​ ​ ​"아이 엠 낫 오케이 시즌 2는 넷플릭스가 언제쯤 뜨려나?"넷플릭스가 아이엠 낫 오케이 시즌 2의 재개를 결정하려면 팬들은 한동안 기다려야 합니다.시즌 1에 대한 발표가 지난해 6월에 있는 그 해 여름 동안 펜실베이니아에서 촬영이 이뤄졌다.그 말잉쥬크승, 시즌 1이 넷플릭스에 나 올 때까지 9개월이 걸렸다는 의미했던 시즌 2가 2021년 초까지는 앙그와잉 키소우지만...넷플릭스가 시즌 2에 대한 재개 발표를 지금에 하자면 2020년 올해 11월 자연의 12월경 시즌 2을 볼 수 있을 것 아닌가.


    >


    ​​​


    어린이용 엠낫 오케이 시즌 중만큼은 호기심만 남기고 결국 자신감을 잃었다.원작 소설을 읽은 적 없는 한명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통 모르겠다.그러나 이 극 자체가 기묘한 말처럼 CG가 많이 필요하고 나, 스케일이 큰 드라마가 없으므로 시즌 2제작이 들더라도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지 않는다..오링이엠낫오ー케ー이 출시되고 아직 3일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시청자 반응을 보고넷플릭스 측에서 달 정도 시즌 2을 발표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넷플릭스 적어도 6주 정도의 반응을 보고다음 시즌의 제작을 발표하는 것.)시즌 2로 시드니의 초능력이 좀 더 강하게 되면 여러가지 특수 효과가 필요하지만 만약 시즌 하나그와 같은 스케일과 세트, CG를 쓴다면...시즌 2는 올해 스토리 정도 자신도 전혀 모르는 듯했다 하하 하하~내 의견에 오린 이에 무낫 오케이 시즌 하나 은 뭔가 시즌 2을 기다리게 만들라는 걸어 놓은 밋식사 같다.그래서 마지막으로 브래드의 머리를 날린 사람은 왠지 시드가 아닌 것 같다.이는 살짝 자신의 소원이기도 하다(울음)시드가 아무리 그래도 베스트 친구 남자 친구 머리를 쏘아 대는 것은 좀 글챠쟈싱요(울음)​ 아직 오링이엠낫오ー케ー을 못 본 신경제 정책(사용자 분들이 있으면 꼭 보세라고^0^)재미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넷플릭스 코미디 #넷플릭스추천드라마 #넷플릭스미드추천 #어린이엠넛오케이 #iamnotokaywiththis #어린이엠넛오케이배우 #캐스팅 #시드니 #소피아릴리스 #스탠리 #와이어트올레프 #sophialillis #wyattoleff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