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BTS " YOU NEVER WALK ALONE" 킬링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27

    거짓없이 YOU NEVER WALK ALONE 이 뮤직 진짜 화체고입니다 토쿠고로우(토쿠고로우) 보통때는 봄날에 앨범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자, 갑시다.



    >



    "그리움이 어느 정도의 말처럼 오면 그 봄의 일본이 올까"" 오는 말이 그아잉다면 좀 더 빨리 도착하는데"" 추운겨울의 끝을 지그 아인의 봄의 일본이 올 때까지 꽃 피우기까지 그곳에 머물고 주었다""이 순간 흘러갈 때만 미운 우리가 바뀌었어"" 그렇게 미운 네가 왕은 떠났지만, 단 하루도 왕을 잊은 적이 없었다""정직에 보고 싶은데, 벌써 너를 지워보다는 안 아프니""Youknowit all Youre my my my my my"등 한번 친구의 인생은 어두워지니까". 이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팬들이 정말 많았는데 아라시 때 팬이 제일 많았었거든요. 쿠쿠쿠



    "언젠가 꽃은 지겠지. But no not today그때가 오핸시가 아니야.''그것도 별거 아닌 여자 오핸시는 무조건 죽을 거야''빛은 어둠을 뚫고 자기의 새로운 세계 타자도 원해''우리는 못했단다''실패 서로가 살로르모드 믿었으니까''모두 함께라는 내용을 믿고 방탄일 믿어''너의 눈 속 두려움 같은 것 버리고 Break it up널 가두는 유리천장 따윈 부수지''승리의 그날까지 fight무릎을 꿇어'등.



    어릴 적 날이 생각나서 큰 걱정이 없었으니까." 이 작은 깃털이 날개가 될 것이고, 그 날개로 날게 해 준다는 신념으로 가득 차 있었어."가지 이 말이라는 길을 가도, 원하지 않는 것을 바라고, 상처입고 상처입고" "그럼 나는 단지 씩 웃는다, 나는 내가 하기 싫은 하나로 성공하고 싶지도 않다.나는 나를 믿고 Word" "나는 너를 믿고, 요즘은 약할지 모르지만, 마지막은 창대한 비약 하나야" "네가 선택한 길이야.지금, 단 하나 비행인 것을 믿으니까 나는 후회하고 있어"돌아가는 길에 울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아. 거기에는 항상 파랗기 때문에 날고 있으니까 fly "정말 응원해주는 이 말을 많이 들으니까 마음이 편해지진 않아요. ピョン이잖아요. ピョン 저만요?ピョン.




    "그에은츄은야 너의 옆이니까 너와 함께라면 웃으니까""내가 선택한 길과 모두 제가 만들어 낸 운명이라 쳐도""내가 만든 죄, 이 모든 생애가 내가 갈 죗값 1풍이라도해도""이 길이 또 멀고 험하고 함께 가줄래"" 쓰러졌고 때는 다쳐서도 같이 가줄래"이 음악도 또 응원하고 주ㅠㅠㅠ 것으로 정예기 나쁘지 않아요. 생각하는 것도 예쁘고, 예상도 예쁘고, 하는 것도 예쁘고, 예쁘지 않은 곳이 없네요.


    >


    ↓이 강은 명언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